|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1일부터 10월31일까지 ‘힐링’을 테마로 다양한 혜택을 담은 ‘내 마음의 디톡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바쁜 일상 속에서 여유를 즐기는 이들을 위한 새로운 브랜드 ‘쏘블라썸 (SO BLOSSOM)’의 블렌디드 티 세트를 제공한다. 티 세트는 레몬, 자몽, 깔라만시, 라임, 우엉 등 자연 그대로를 담은 티와 전용 보틀로 구성해 기프트 박스로 제공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블렌디드 워터로 즐기며, 지난 여름, 무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에 생기와 활력을 줄 수 있어 더없이 좋다. 또한 나만의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온천 사우나와 동백섬과 해운대 바다에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조선델리의 테이크아웃 커피 2잔도 제공한다.
아울러 객실 내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를 통한 모닝 커피 2캡슐 제공, 호텔 내 레스토랑 식사 시 10% 할인, 체련장·수영장 이용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입 이용 시 9층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조식 그리고 맥주,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Happy Hour와 조각 케이크, 쿠키, 샌드위치, 과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데이타임 스낵(Daytime Snack)을 이용 할 수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동백섬 입구에 위치해 해운대 바다와 동백섬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 특히 동백섬은 깨끗하게 단장된 일주도로뿐 아니라 해안 절경을 따라 만들어진 아름다운 산책로에서 광안대교, 오륙도 등을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여행에 즐거움을 더해준다. 패키지 가격은 객실 타입, 방향, 요일에 따라 19만~80만원까지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