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핼러윈데이 ‘탐스 패밀리’ 인증샷 이벤트 펼쳐

[스포츠서울 김자영기자]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오는 31일 핼러윈데이를 맞아 ‘세상 즐거운 탐탐 핼러윈 with TOM’s Family’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핼러윈데이의 핫 플레이스로 잘 알려진 이태원, 홍대, 건대, 압구정에 자리한 탐앤탐스 4개 매장에서 진행된다. 탐앤탐스 ▲블랙 이태원점, ▲홍대파크점, ▲탐스커버리 건대점, ▲압구정본점 등이다. 해당 매장에는 오는 31일까지 7일간 탐앤탐스의 공식 캐릭터인 고양이 가족 ‘탐스 패밀리(Tom’s Family)’ 핼러윈 포토존이 설치된다.

핼러윈데이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매장 내의 ‘탐스 패밀리’ 포토존에서 인증샷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탐앤탐스 #탐탐 #TOMNTOMS #탐스패밀리와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22명에게 문화 공연 티켓 및 마이탐카드를 선물한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게시는 핼러윈데이 다음 날인 11월 1일까지 가능하다. 또 27일부터 29일(일)까지 3일간 핼러윈데이 인스타그램 인증샷 게시 후 현장에서 바로 해당 매장의 직원에게 보여주면 선착순으로 러스크를 증정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탐앤탐스는 핼러윈데이 핫 플레이스라 불리는 지역의 매장 방문자가 평소보다 3~4배 증가한다는 것에서 착안, 탐앤탐스를 찾는 고객들과 함께 핼러윈데이를 즐기고자 이번 인증샷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sou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