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好好(호호)’ 겨울 힐링 패키지  제공 |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

[스포츠서울 황철훈기자]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인사동은 추운 겨울을 향기롭고 촉촉하게 보낼 수 있도록 ‘好好(호호)’ 겨울 힐링 패키지를 오는 12월 1일~내년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

호호 겨울 힐링 패키지는 스탠다드 룸 1박과 함께 은은한 향과 산뜻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더프트앤도프트 너리싱 핸드크림(DUFT&DOFT Nourishing Hand Cream) 1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체크아웃도 오후 2시까지 연장해 좀더 편안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할 수 있다.

또한, 전 객실에는 이비스 스윗 베드 시스템이 갖춰져 있어 한층 안락하고 포근한 하룻밤을 선사한다. 패키지 구성품인 더프트앤도프트 핸드크림은 로즈 페탈과 캐시미어 머스크로 장미 향기를 머금은 ‘스톡홀름 로즈’ 향과 복숭아와 핑크 모란으로 잔잔한 향의 ‘핑크 브리즈’ 향이 준비되어 있으며, 이 중 무작위로 1종을 제공한다. 아울러 피트니스 센터와 핫 바스,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앰배텔 멤버십 회원은 총 이용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할 수 있다. 앰배텔 멤버십은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통합 예약 사이트에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다.

가격은 주중 7만원, 주말 9만이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