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박보검&김연아 KV컷_3

코카-콜라 박보검&김연아 KV컷_4

코카-콜라 박보검&김연아 KV컷_2

[스포츠서울 김효원기자]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약 중인 박보검과 김연아의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박보검과 김연아는 코카-콜라의 겨울 시즌 평창 동계올림픽 캠페인의 광고 촬영 현장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한 사진이 공개됐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며 평창에서 짜릿한 겨울을 보내는 콘셉트로 촬영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올림픽을 즐기는 다양한 모습으로 ‘국민 올림픽 커플’의 면모를 보였다.

박보검과 김연아는 90여년 간 올림픽을 후원해 온 코카-콜라의 2018 평창동계올림픽 캠페인 모델로 활동하며, 올해 초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주자 모집을 알리는 것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국내에서 처음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을 즐길 수 있도록 올림픽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다. 본격적인 성화봉송이 시작되고 올림픽 개최까지 불과 두 달이 채 남지 않은 만큼 소비자들은 앞으로 코카-콜라와 함께 이들이 이어나갈 올림픽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표시하고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2018 평창동계올림픽에서도 월드 와이드 파트너로 활동하며 스포츠를 통한 짜릿한 도전과 행복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올림픽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eggroll@sportsseoul.com

사진|코카콜라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