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NH농협은행 원효로지점 조용구 지점장(오른쪽)이 지난 21일 서울용산경찰서 김병찬 서장로부터 전화금융사기 피해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수여했다. 제공|NH농협은행

[스포츠서울 박효실기자] NH농협은행 원효로지점(지점장 조용구)은 21일 서울 용산경찰서로부터 전화금융사기 피해예방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장을 수여받았다고 25일 밝혔다.

농협은행은 전사적으로 전화금융사기 및 대포통장 근절을 위한 직원교육과 의심계좌 모니터링을 강화해왔다. 농협은행 원효로지점 조용구 지점장은 “금융사기 수법이 점점 지능화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중한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우리은행
우리은행은 고금리특판정기예금 상품 ‘우리투게더 더드림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우리은행 (은행장 손태승)은 고금리 특판 정기예금 상품 ‘우리투게더 더드림 정기예금’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우리투게더 더드림 정기예금은 개인만 가입할 수 있고, 별도의 우대조건 없이 만기까지만 유지하면 연 2.1%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금액은 최소100만원, 최대1억원이며, 저축기간은 1년이다. 특판 상품은 12월 말까지 영업점에서 판매되며, 5000억원 한도 소진시 판매 종료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17년 한해 우리은행을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를 표하는 의미에서 특판상품을 기획했다”며 “2018년에도 고객들의 자산형성에 도움이 되는 서민금융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gag11@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