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현정기자]'베이글녀' 배우 설인아의 애정템은?
4일 SBS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 출연해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한 설인아가 지난 3일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한 스킨케어 애정템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설인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려한 여배우의 일상보다는 20대의 평범하고 소소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어 이목을 끌고 있다. 인스타그램 속 그는 완벽한 몸매와 인형 같은 외모로 근황을 소개하고 있는데, 특히 무결점 피부가 단연 돋보인다.
설인아는 한 뷰티 TV 프로그램에 출연해 "평소 스케줄이 없을 땐 민낯으로 외출하고 피부 기초 케어 습관을 가장 신경 쓰는 편"이라고 밝혔다.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사진을 업로드하면서 그녀가 애정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했다.
사진 속 제품은 코리아나화장품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의 펩타이드샷 앰플로 특허받은 3가지 펩타이드가 이상적으로 배합돼 주름 개선을 비롯한 빈틈없는 피부 탄력 케어에 도움을 준다. 특히 진
주 추출물을 함유한 펩타이드 실이 고스란히 들어있어 유효성분을 눈으로 직접 확인함과 동시에 효과까지 입증된 탄력소환 앰플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코리아나화장품 브랜드 마케팅팀 관계자는 "배우 설인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해당 제품에 대한 구매문의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고 전했고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이거 쓰면 설인아 언니처럼
꿀 피부 되나요", "진짜 인형처럼 너무 예뻐요", "얼굴 피부도 열일하는 사진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설인아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