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e_사운드링크_블루투스_스피커_III_1

오디오 브랜드 보스(BOSE)가 실내 및 야외에서 간편하게 휴대하며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무선 스피커 ‘사운드링크 III 블루투스 스피커’(사진)를 출시했다.
컴팩트한 사이즈에서 풍부한 사운드를 들려주는 ‘사운드링크(SoundLink) 스피커’ 시리즈의 최신 모델로, 강력해진 사운드와 함께 휴대성과 디자인이 강화됐다. 사운드링크 III 블루투스 스피커는 4개의 네오디움 트랜스듀서와 2개의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해 보다 선명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재생한다는 게 보스측의 설명이다.
블루투스 페어링이 쉽고 간편하며 외부 사용 시 재생시간도 늘어났다.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등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된 음원기기와 10m 이내에서 간편하게 무선으로 연결할 수 있다. 충전할 수 있는 리튬이온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으며 완충 시 최대 14시간까지 무선으로 재생가능하다.
국내 출시제품에는 트래블 어댑터 키트(Travel adapter Kits)가 포함됐다.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플러그 어댑터 6종이 함께 구성되어, 국외 여행 시에도 별도의 플러그어댑터를 구입할 필요가 없어 편리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컬러의 전용 커버도 별도로 출시됐다. 전용 커버는 그레이, 블루, 그린, 오렌지, 핑크 총 5종이다.
사운드링크 III 블루투스 스피커 소비자 가격은 49만5000원이며 커버는 4만9500원이다.
강헌주기자 lemosu@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