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워런티 플러스 및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고객 대상 사은 프로모션 실시한다. 제공 |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스포츠서울 임홍규기자]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가 서비스 상품 ‘워런티 플러스’ 및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 고객 대상 사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보증 서비스 연장 상품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우산, 지갑, USB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제품 및 특별 상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증정한다. 최소 10만원부터 최대 70만원에 이르는 사은품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프로모션은 알찬 혜택을 받는 기쁨을 고객들에게 선사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또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네트워크에서 차량을 구입하면 발급이 가능한 삼성카드 ‘THE 1(Mercedes-Benz) 카드’로 ‘워런티 플러스’를 구매 시 오는 12월 31일까지 6개월 또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기타 삼성카드를 소지한 고객도 동일 기간 동안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오는 5월 5일까지 메르세데스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소모성 부품 교환 서비스 연장 상품 ‘컴팩트플러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0만원 상당의 메르세데스 벤츠 정품 스포츠 백을 증정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김지섭 고객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서비스 패키지 상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메르세데스-벤츠는 고객들의 차량 가치 보존과 안전 운행을 돕는 공식 서비스 상품 라인업을 올 한해도 꾸준히 확장 및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hong7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