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조윤형기자]'볼빨간 당신' 모델 문가비가 부모님을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12월 4일 방송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볼빨간 당신'에서는 가족들을 직접 소개하는 문가비의 모습이 전파를 탄다.
'볼빨간 당신' 제작진은 프로그램과 관련해 새로운 소식을 전했다. 그동안 스튜디오 MC 중 막내 패널로 출격,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온 문가비가 자신의 가족과 함께 출연을 확정 지은 것.
문가비는 '볼빨간 당신'에 자신과 똑 닮은 어머니와 함께 출연해 어머니의 꿈을 이뤄 드리기 위해 노력한다. 특별한 시간을 보내게 된 그는 어머니를 자신과 똑같은 스타일로 변신시켜 부모님조차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방송 최초로 공개될 문가비의 부모님이 궁금증을 더한다. 붕어빵 수준의 외모를 지닌 어머니는 물론, 지금껏 단 한 번도 방송에 노출된 적 없는 문가비 아버지의 모습도 공개될 전망이다.
늘 화제의 중심에 서는 핫스타 문가비가 '볼빨간 당신'에서 부모님 이야기를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 지금껏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진짜 가족 이야기, 어머니의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딸 문가비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볼빨간 당신'이 기대를 모은다.
한편, 문가비의 부모님이 최초 공개되는 '볼빨간 당신'은 오는 12월 4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yoonz@sportsseoul.com
사진 | KBS2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