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혜연기자]배우 한예슬이 다시 한 번 심경을 담은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예슬은 28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 왜 내 인생은 힙합이야. 왜 디즈니 공주가 아니야 ㅠㅠ"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디즈니 시리즈의 '잠자는 숲속의 공주' 그림을 올렸다.


앞서 한예슬은 지난 27일에도 인스타그램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변의 걱정을 샀다. 그는 "고스란히 다 느끼자. 지독한 이 외로움 지독한 이 고독 지독한 이 상처 지독한 이 분노 지독한 이 패배감 지독한 이 좌절감 마주하기 힘든 내 못난 모습들"이라는 글이 담긴 메모장 화면을 올린 뒤 댓글 기능을 차단했다.


최근 한예슬 주연의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 지난 21일 방송분에서 CG가 제대로 처리되지 않은 장면이 그대로 노출돼 도마에 오른 바 있어 일부 네티즌들은 드라마에 대한 심경의 글일 것이라고 추측했다.


걱정이 커지자 한예슬의 소속사 파트너즈파크 측은 "확인 결과 별일은 없다. 열심히 드라마 촬영을 하고 있다. 드라마 마친 뒤에도 꾸준히 일이 있다"고 밝혔다. 하지만 또 한 번 심경을 토로하는 듯한 글을 게재해 팬들의 걱정하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한예슬은 '빅이슈'에서 지수현 역을 맡았다.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heilie@sportsseoul.com


사진 | 배우근기자kenny@sportsseoul.com, 한예슬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