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좌승훈 기자] 팜투어는 동남아 대표 풀 빌라 리조트 컬렉션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신들의 섬 발리 울루와뚜 지역 베스트 리조트 3선을 선정하고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
△카르마 칸다라.
카르마칸다라는 울루와뚜 절벽에 위치해 있다. 레스토랑, 메인풀장, 스파센터에서 환상적인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리조트 리프트를 이용해 자체비치 클럽 이용이 가능하다.
팜투어는 발리 신혼여행 특전으로는 풀 빌라 객실 업그레이드 및 체크인 때 맥주 4병 증정, 리조트 2코스 런치, 리조트 3코스 디너, 리조트 마사지(75분) 등은 물론 리조트 비치클럽에서 이용 가능한 칵테일 쿠폰 1인1매(토요일 선착순 10커플)와 리조트 F&B 이용 가능한 5만원 상당의 바우처(일요일 선착순 10커플)를 각각 증정하고 있다.
|
△반얀트리.
반얀트리는 발리 울루와뚜 절벽 사원에서 약 10여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인도양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럭셔리 풀 빌라 리조트다.
10m에 달하는 개인풀장과 온수가 나오는 자쿠지를 보유한 반얀트리는 밖에서는 내부가 보이지 않도록 설계돼 완벽한 프라이버시가 보호된다.
팜투어는 특전으로 외부런치, 리조트디너, 외부마사지(120분) 등을 마련했다.
|
△아난타라 울루와뚜.
아난타나 울루와뚜는 발리 울루와뚜 북쪽 절벽 위에 자리하고 있다. 환상적인 오션 뷰를 자랑하는 럭셔리 리조트다.빠당빠당 비치와 인접한 아난타라울루와뚜는 발리국제공항에서는 차량으로 약 40여분 정도 소요된다.
발리의 장엄한 자연경관은 물론 붉은 석양과 인도양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다. 팜투어는 특전으로 리조트 3코스 런치 및 디너, 리조트 마사지(60분) 등을 준비하고 있다.
팜투어는 주말 마다 본사가 있는 서울 강남과 직영지점인 강북종로·경기도일산·부산·대전에서 각각 직거래 허니문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는데, 박람회 현장에서 발리 신혼여행 특전 및 단독 프로모션을 통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좌승훈기자 hoonjs@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