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교육

[스포츠서울 이정수 기자] 대입 재수종합학원과 단과반을 운영 중인 강남하이퍼학원, 청솔학원 등 11개 지점과 온라인 이투스를 운영 중인 이투스교육(대표 김형중)은 11개 지점 재수생(N수생) 대상 대입 종합반과 청솔학원 6개 지점의 고등부 대상 대입 단과반의 강사를 수시 채용한다고 25일 밝혔다.

이 외에 강남하이퍼 학원과 청솔학원 11개 지점에서 입시진학지원, 생활관리, 학습 코디 업무를 함께 할 전략담임도 수시 채용한다.

지원 자격은 이투스교육의 교육적 가치를 실현할 수 있어야 한다.

강사 채용은 기본 이력사항 및 강의 샘플영상을 포함한 자기소개서를 첨부해 지원하면 검토를 거쳐 시강 촬영 및 이력, 경력 확인 미팅이 진행된다. 이후 결원 발생 시 출강 가능여부를 타진하고 시범강의를 포함한 임원 면접 후 지점에 출강이 결정된다.

뛰어난 강의력을 지닌 강사를 선발하기 위해 학력·경력을 표시하지 않고 강의 능력만으로 채용하기도 한다. 이 경우 이메일에 인적사항과 강의영상만 제출해서 지원하면 된다.

진학, 생활관리, 학습 코디 업무를 진행하는 전략 담임은 임원 평가·면접을 거쳐 수시로 선발 된다.

접수는 ‘온라인 지원’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한 번 지원했더라도 채용은 수시로 진행되기 때문에 변경사항을 수시로 갱신해야 한다.

채용이 결정된 강사 및 전략담임은 강남하이퍼 본원, 의대관, 기숙학원 및 강남청솔학원, 강남청솔기숙학원을 비롯 강북, 목동, 평촌, 분당, 일산, 부천 등 11개 지점에서 출강하게 된다.

leejs@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