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덤 2019 추석 DIY 선물세트.
보덤 2019 추석 DIY 선물세트.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덴마크 커피기구 전문 브랜드 보덤(bodum)은 추석을 맞아 커피 선물세트 4종을 출시했다.

보덤의 추석 선물세트는 홈카페를 꾸리는데 꼭 필요한 품목인 커피 그라인더와 프렌치프레스 구성으로 최대 31% 할인가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추석 커피 선물세트는 취향에 따라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프렌치프레스를 직접 골라 구성하는 온디멘드 DIY방식으로 선물세트 제작에 발생하는 불필요한 포장재 낭비를 줄였다.

커피 애호가에게 추천하는 우아한 디자인의 에일린 프렌치프레스 세트는 12만원, 홈카페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에게 추천하는 심플하고 실용적인 케냐 세트는 1호 8만원, 2호 6만원, 크레마 세트는 7만5000원으로 구성되었다. 이번 선물세트 구입시 프렌치 프레스 전용 타이머 모래시계를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프렌치프레스는 굵은 소금 굵기로 분쇄한 원두에 뜨거운 물을 붓고 약 4분간 우려낸 후 뚜껑에 달린 플런저를 누르면 완성되는 침출식 커피 추출도구다.

종이 필터를 사용하지 않아 커피를 내릴 때 원두 고유의 유분을 걸러내지 않기 때문에 원두의 깊은 풍미를 그대로 살려 집에서도 바리스타가 내린 것 같은 신선하고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보덤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선물하기 좋은 제품으로, 집에서도 맛있는 커피를 직접 내려 마실 수 있는 보덤 커피 메이커로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보덤 제품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보덤 스토어, 하남 스타필드 즈윌링 매장, 주요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demor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