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최진실기자]그룹 방탄소년단부터 이정재, 정우성까지 스타들이 추석 인사를 전했다.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연휴를 맞아 스타들 역시 각양각색, 개성 넘치는 추석 인사를 공개했다.
먼저 그룹 방탄소년단은 지난 11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추석 인사를 알렸다. 리더 RM은 “‘추석 잘 보내세요’ 7행시로 인사드리겠다”며 멤버들의 유쾌한 합을 예고했다. 뷔는 “추석을 만들어 갈 사람 모집”이라 했고, 슈가는 “석진이 형이”라고 말했다. 이어 받은 진은 “잘생긴 석진이가”라 셀프 칭찬을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국은 “보름달, 보름달, 보름달과 함께”라 했으며, RM은 “내가 못해도 우리 지민이가 잘 해주겠지”라 전했다. 지민은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아미 여러분들한테는 이 말 한 마디면 끝났다고 생각한다”고 재치 있게 받아냈으며 제이홉은 “요리 보고, 저리 봐도 즐거운 추석”이라 유종의 미를 거뒀다.
|
방탄소년단의 후배 그룹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도 데뷔 첫 명절을 맞아 한복을 입고, 인사를 전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멤버들은 “민족 대명절 추석이 찾아왔다”며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오랜만에 만나시는 가족, 친구분들과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어 “귀향길에는 저희 노래 들으시면서 이동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저희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아티스트컴퍼니 소속 배우들도 유쾌한 추석 인사와 사진을 공개했다. 배우 고아성부터 김예원, 김의성, 김종수, 박소담, 신정근, 이솜, 이엘, 이정재, 차래형 등은 추석과 관련된 단어를 활용해 재치있는 N행시를 선보였으며 정우성은 따뜻한 자필 추석 인사로 훈훈함을 더했다. 고아라, 손민호, 염정아, 이수민, 조이현 등은 깜찍한 셀카를 공개했다.
원앤원스타즈 소속 배우들도 근황과 추석 인사를 공개했다. 김지호는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라 인사를 전했으며 김혜은은 “나라는 어지럽지만 맘만은 온도를 유지하기로 해요. 행복한 가족 미팅되시길”이라며 소신 있는 모습을 드러냈다.
김기리는 “즐추”라는 짧지만 임팩트 강한 추석 인사를 전했으며 이연두는 “가족들과 따뜻하고 행복한 추석 보내세요”라며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
STX라이언하트 소속 스타들도 릴레이 추석 인사 메시지를 공개했다. 정준호는 “명절에는 많은 분들과 함께 그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 재밌고, 즐겁게 나누시길 바라고 또 제가 그동안 촬영한 드라마 KBS2 월화극 ‘조선로코‘녹두전’ 많은 시청과 성원 부탁드린다. 이번 명절 즐겁고, 행복한 명절 되시길 진심으로 바란다. 즐거운 명절 보내시고 감사하다”고 따뜻한 추석 인사를 전했다.
남경읍은 “세월이 정말 빠른 것 같다. 설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가위가 됐다. 한 해 중에 모든 것이 가장 풍성한 추석이다.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그동안 못 나눴던 이야기보따리도 실컷 풀어 보시고 행복한 추석 연휴가 되시길 바란다. 배탈 조심하시고, 여러분 사랑한다”고 전했으며 그룹 B.A.P 출신 가수 정대현은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라고, 가족들과 행복하고 화목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 행복한 추석 보내시라“고 말했다.
MBN 수목극 ‘우아한 가’ 팀도 추석 인사를 전했다. 배종옥은 “민족 최대의 명절 한가위를 맞아 인사드립니다”는 활기찬 인사를 전했으며 이규한은 “모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계시나요?”라고 따뜻한 인사를 건넸다.
이어 공현주는 “이번 연휴 동안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요”라 했으며 김진우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뜻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고 말하며 기분 좋게 웃음 지었다. 마지막으로 임수향이 “‘우아한 가’와 함께 해피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는 유쾌한 인사를 전했으며 이장우가 “해피 추석, 해피 추석”이라고 외치자 모두 같이 “해피추석”을 외치면서 손을 흔들었다.
|
가수 펀치는 공식 SNS를 통해 한복을 곱게 입고 “추석 연휴 가족분들과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 꽉 막힌 귀성길 제 노래가 잠시나마 피로를 덜어드렸으면 좋겠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고 인사를 전했다. 그룹 더보이즈도 화사한 오색빛 한복을 입은 ‘꽃도령즈’로 변신해 “가을에 달빛이 가장 밝은 밤, 추석이 다가왔습니다”며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유쾌한 인사를 전헀다.
|
걸그룹 드림노트는 “무더위가 지나고 어느덧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왔다. 드림노트도 데뷔 후 첫 명절이라 너무너무 떨린다. 오랜만에 가족과 친척들도 만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낼 것 같다”고 추석 계획을 전하며 “추석 하면 여러 음식과 송편이 떠오른다. 맛있는 음식 먹으며 더욱더 풍성한 한가위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송인 장성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저는 추석인사를 말로만 하지 않겠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보내시라고 한우나 홍삼보다 몸에 좋은 저의 남친짤 대방출합니다. 가족들과 눈 호강하시고 행복하십시오”라는 글과 함께 셀카를 공개하며 재치 있는 인사를 전했다.
true@sportsseoul.com
사진 | V라이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