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주거공간 토털 관리 전문기업 '다함주택종합관리'가 스포츠서울이 주최하는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퍼스트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건물 및 주택, 빌라 종합관리 전문기업인 다함주택종합관리는 쾌적한 환경과 편리한 생활공간을 원하는 입주자들에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관리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다함주택종합관리는 아파트의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신뢰도 높은 건물 관리 서비스라는 획기적인 솔루션으로 관리비 및 공과금 대납, 청소, 승강기, 소방, 전기, 방역 등 세대 기준 월 1만원이라는 저렴한 관리비용으로 주거공간 토털 관리를 실시해 입주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또한 건물의 문제 발생시 하자진단부터 건물보수까지 신속하게 진행하고 있으며 카톡이나 메신저 등으로 입주민들과 원활한 소통을 이뤄내 업계에서 높은 신뢰감을 받고 있다는 평가다.
다함주택종합관리 조성훈 대표는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퍼스트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되어 영광이다"라며 "앞으로 이웃들의 화합을 우선으로 입 주민들 모두의 불편을 최소화 할 것이며 고객님들의 소중한 자산인 건물을 잘 관리해 높은 자산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도록 완성형 관리를 보여드리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