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15년간 대전지역 대표어학원으로 자리를 지켜온 굿모닝어학원이 스포츠서울이 주최하는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어학원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굿모닝어학원은 2015년부터 5년 연속으로 수강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어학원임을 인정받게 됐다. 박한석 대표는 “수준 높은 강사진과 체계적인 수강생 관리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던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굿모닝어학원에서는 토익, 토플, 영어회화 등의 다양한 강좌가 운영되고 있는데, 특히 토익수업에 대한 만족도가 매우 높다. 2019년 9월 기준, 굿모닝어학원에서 토익강의를 맡고 있는 강사진 전원 990점 만점 성적을 보유하고 있으며 매월 기출문제를 반영한 최신자료를 수강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룹스터디를 편성하여 수업이 끝난 후에도 담당강사가 직접 수강생들을 관리하면서 단기간 고득점 달성을 돕고 있다.

현재 진행되는 토익수업 중 가장 인기가 많은 과정은 ‘토익 단기환급반’이다. 단기환급반을 수강한 후 해당과정의 목표점수를 달성하게 되면 납부한 수강료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목표점수 외에도 환급이라는 추가적 동기부여가 수강생들의 집중력에 큰 도움이 되고 있다고 한다. 환급과 장학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어학원 홈페이지 및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강생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은 토익 과정에만 국한되는 것은 아니다. 토익스피킹, 오픽, 토플, 아이엘츠 등의 스피킹 관련 수업을 수강하는 경우 현지 원어민들과 화상으로 스피킹 훈련을 할 수 있는 화상영어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하여 수강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정기시험장과 동일한 수준의 컴퓨터 시험장이 완비되어 있으며 실전연습이 가능해 고득점 달성에 도움을 주고 있다. 굿모닝어학원은 현재 아이엘츠 공식 컴퓨터시험장 및 토플, 토스, 오픽 모의시험장까지 직접 운영하고 있다.

실제로 굿모닝어학원 수강생들의 단기간 목표점수 달성 비율은 매우 높다. 굿모닝어학원 수강생들은 학원 공식카페를 통해 실시간으로 성적표 후기 및 수강후기를 공개하고 있는데, 최근까지 게시된 성적표 후기의 개수는 3,500건에 달하고 있고, 수강생들에게 지급된 환급금 및 장학금은 2015년 여름방학이후 2019년 9월 19일 집계까지 지난 4년간 2억여 원이 넘는다. 매년 장학금 및 환급신청자의 수가 증가하는 추세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후기 해당과목은 토익, 토스, 오픽, 토플, 아이엘츠이다.

굿모닝어학원에서 운영되는 강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학원 홈페이지에 안내되어 있다. 상담을 원하는 경우 홈페이지 상담접수나 직접 방문 또는 유선 상담이 가능하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