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081412444239992_1
14일 엠넷 ‘쇼미더머니3’에서 대결할 바비와 바스코.제공|CJ E&M


엠넷 ‘쇼미더머니3’에 출연하고 있는 래퍼 바비와 바스코의 1차 경연곡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쇼미더머니3’ 측은 14일 오후 11시에 방송하는 바비와 바스코의 1차 경연곡을 이날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쇼미더머니3 Part.2’ 앨범에는 바비의 ‘가’와 바스코의 ‘게릴라 웨이(Guerrilla’s Way)’가 담겨있다.

지난 주 방송에 이어 이날 ‘쇼미더머니3’에선 ‘아이 엠(I am)’이라는 주제에 맞춰 각 팀의 래퍼들이 대결한다. 이번 주에는 프로듀서 도끼-더 콰이엇의 일리네어팀에 속한 바비와 프로듀서 스윙스-산이의 브랜뉴뮤직팀에 속한 바스코가 대결을 펼친다.

YG 연습생인 래퍼 바비는 이날 무대에 오르기 전 상대팀을 향해 “저희 팀을 깔 본 걸 인생 최대의 실수로 만들어주겠다”는 당찬 각오를 전했다고 한다.

14년차 경력의 래퍼 바스코는 “그냥 제 자신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저는 14년이나 힙합을 했다. 제가 무얼 하든 다 힙합 그 자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제작진이 전했다.

바스코와 바비의 음원 선공개에 네티즌들은 “바스코 바비, 바스코 이번에도 락음악 넣었으려나” “바스코 바비, 바비 기대된다” “바스코 바비, 오늘 밤 본방사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