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정려원이 세계적인 톱 모델 콜 모어와 패션브랜드 ‘커스텀멜로우’(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2014 가을·겨울 모델로 나선다.
올해로 론칭 5주년을 맞는 커스텀멜로우는 브랜드 론칭부터 커스텀멜로우의 페르소나로 활약해온 톱모델 콜 모어를 브랜드의 얼굴로 내세움과 동시에, 여성라인인 ‘젠티’의 뮤즈 정려원을 함께 등용해 커스텀멜로우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한다.
|
특히, 커스텀멜로우의 14 가을·겨울 컬렉션은 ‘YOU ARE HEROES’라는 테마 아래, 불합리한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용기와 기지를 발휘하여 사랑하는 것을 지키는, 평범하지만 새로운 영웅들을 상상하며 만들어졌다. 패셔니스타 정려원과 콜 모어는 커스텀멜로우만의 클래식한 스타일을 기본으로 한층 모던해진 스타일과 컬러감을 잘 살리고 있다.
커스텀멜로우의 박은희 과장은 “이번 시즌에는 만화가 안소웅 작가와의 작업을 통해 탄생한 히어로 캐릭터를 모티브화해 코믹스럽고 유니크한 무늬를 적용해 차별화를 뒀다”며 “커스텀멜로우는 매 시즌 독특한 콘셉트와 화보로 늘 화제가 되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커스텀멜로우의 감성을 잘 이해하고 있는 콜 모어와 정려원 두 패셔니스타가 만나 시너지를 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커스텀멜로우의 감각적인 화보는 하퍼스 바자와 바자맨 9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커스텀멜로우 홈페이지(www.customellow.com)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