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신재유기자] 갈비뼈에 붙은 살을 도끼 모양으로 성형하여 조리한 토마호크 스테이크(Tomahwak Steak)가 특별한 비주얼과 최고 가성비로 젊은 층을 사로잡고 있는 소비 흐름 속에서 식육 가공·포장·유통 전문 기업 (주)하이마블(대표 박태호)이 주목받고 있다.
|
박 대표는 캠핑 마니아로 일찍이 무역 업종에서 수출입 업무를 담당하며 유통 노하우를 익혔으며 육류 소비량이 급증하고 캠핑 열기가 뜨거워지자 육류 수입·유통업에 뛰어들었다.
(주)하이마블에서는 엄격하게 선별된 미국산 소고기 중 최상위 3%에 속하는 프라임 등급 소고기와 호주산 와규 및 양고기, 돼지고기를 직수입, 가공(일반용/캠핑용) 처리하여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 판매한다.
이 업체는 특히 토마호크 스테이크를 국내에 공급하고 대중화를 선도한 주역으로서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함께 초이스 등급 티본/엘본 스테이크, 립아이 스테이크를 제공하고 있다.
하이마블 캠핑용 토마호크 스테이크는 5cm로 두툼해서 캠퍼들 사이에서 인기가 매우 높고 홈 파티용으로도 많이 판매되고 있는데 최근에는 우대갈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주)하이마블에서 취급하는 육류 제품은 매우 신선하며 품질 대비 가격이 저렴해 재구매율이 높다. 따라서 일반 소비자는 물론 유명 연예인, 유튜버 인플루언서, 블로거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판매고를 높이면서 경쟁이 치열한 육류 시장에서 점유율을 넓혀 가고 있다.
그럼에도 이 업체는 시장 반응을 살피며 대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고 가공 품질 개선에 힘쓰는 등 소비자들의 기대치에 부응하며 감동을 이끌어내기 위해 노력한다.
이뿐 아니라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병 확산에 대비코자 HACCP 가공 공장 생산과 식품 위생 관리, 직원 교육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므로 소비자들은 비대면 거래에 대한 불안감을 갖지 않아도 된다.
박태호 대표는 “명절 선물용 하이마블 선물 세트는 구성이 알차 소비자 만족도가 무척 높다”면서 “갈수록 시장이 커지는 홈파티, 캠핑 트렌드에 맞춘 육류 제품을 개발·출시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whyjay@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