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에스티코 0927
모델 주우재가 에스티코(STCO)의 2022 FW 캠페인 화보에 출연해 가을 감성을 자극하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제공 | STCO

[스포츠서울 | 김수지기자] 모델 주우재가 가을 감성을 물씬 풍기는 댄디한 룩을 선보이며 여심을 자극하는 매력을 발산했다.

주우재는 남성 패션 코디네이션 브랜드 에스티코(STCO)와 함께 2022 FW 캠페인 화보를 촬영했다. 이번 화보에서 가을 남자로 변신한 주우재는 포멀한 수트룩부터 보다 캐주얼한 비즈니스 스마트 캐주얼룩까지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재택근무와 출퇴근을 병행하면서 오피스라는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엔데믹 전환으로 격식 있는 스타일을 선호하는 맨즈웨어 트렌드를 반영한 패션으로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주우재는 편안한 포즈와 남성적인 눈빛을 살려 분위기 있는 가을 수트 패션을 선보였다. 주우재가 착용한 ‘크로스핏 수트’는 슬림, 클래식, 컴포트 등 3가지 핏의 재킷과 팬츠를 체형에 맞게 선택해 맞춤 수트핏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블랙 오버핏 셋업과 블랙 니트를 코디하는가 하면 브라운 오버핏 셋업과 베이지 클래식핏 셔츠를 착용해 부드러운 매력까지 보여줬다. 가을 남자의 향기가 느껴지는 브라운 코트를 아이보리 니트와 함께 착용해 시티보이 미니멀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sjsj1129@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