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황철훈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이 가을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호텔 1층 로비에 위치한 바, ‘블라인드 스팟’에서는 ‘가을 애프터눈 티 세트’와 ‘가을 스페셜 칵테일’을 선보인다.
‘애프터눈 티 세트’는 제철 과일이 고루 어우러진 몬드리안의 시그니처 디저트로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디저트 몽블랑부터 달짝지근한 홍시가 크림으로 재탄생한 홍시 블랙 슈까지. 촉촉하고 진한 풍미와 함께 오후의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
|
‘가을 스페셜 칵테일’은 몬드리안 만의 레시피로 재 탄생했다. 배와 사과에 그레이 구스 보드카를 더한 ‘완벽한 배(Pear-fect)’를 비롯해 신선한 아이리스 크림과 위스키가 더해진 리큐어에 오트 밀크와 쌀 과자의 식감을 더한 ‘햅쌀(Fall-in-Rice)까지. 스페셜 칵테일 4종을 만나볼 수 있다.
지중해식 레스토랑 ‘클레오’에서는 시칠리아로 떠나는 미식 프로모션 ‘챠오 시칠리, 챠오 클레오 (Ciao Sicily, Ciao Cleo)’를 진행한다.
메인 메뉴로는 ‘지중해식 광어 찜(Mediterranean Steamed Fish)’과 특제 양념 소스로 맛을 낸 부드러운 소고기 요리 ‘오쏘 부코(Osso Buco)’가 준비된다. 이 밖에도 와인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11종의 다채로운 시칠리아 메뉴가 풍성한 가을 저녁을 책임진다.
가을 미식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colo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