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유람 열애. 출처 | 맥심
차유람 열애, 과거 맥심화보 화제 "탄력있는 허벅지에 시선이…"
차유람 열애
[스포츠서울] ‘당구 여신’ 차유람의 솔로 탈출 소식에 ‘빙속 전설’ 이규혁이 한탄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와 관련 과거 차유람의 섹시 화보가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일반인과 열애를 밝힌 차유람은 14일 밤 방송한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예체능 멤버의 축하를 받았다. 그런데 이규혁은 “나 진짜 슬프다. 먼저 얘기해줄 수도 있는 것 아니냐”고 말했다.
차유람은 이규혁의 예상치 못한 반응에 당황해했다. 이때 정형돈은 “이규혁에게 술 먹고 전화가 와서는 ‘유람아’라며 울더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언제부터 사귀었느냐’는 MC 강호동의 질문에 “사귀자는 말 없이 자연스럽게 이어졌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차유람의 열애소식이 화제가 되면서 그녀의 과거 섹시화보 또한 새삼 관심을 받고 있다. 차유람은 과거 남성전문 잡지 '맥심'의 메인 모델로 화보촬영을 하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차유람은 글래머러스한 볼륨은 물론 아찔한 각선미까지 노출하며 수많은 남성팬들의 마음을 빼앗은 바 있다. 특히 원피스를 입은 채 앉은 포즈를 취하고 있어 탄력있는 허벅지에 눈길이 가고 있다.
한편, 차유람의 솔로 탈출 소식에 네티즌은 "차유람, 이제서야 모태솔로 탈출 축하한다" "차유람, 드디어 남자친구 고백" "차유람, 행복하게 사귀어라" "차유람 모솔 탈출, 이규혁도 빨리" 등의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온라인뉴스팀 news@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