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김태형기자] 가수 임영웅의 첫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 티저가 공개됐다.

16일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에는 ‘마이 리틀 히어로 티저 | My Little Hero Teaser’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오는 27일 KBS2를 통해 방송되는 ‘마이 리틀 히어로’는 지난 2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첫 해외 단독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 현장을 담았다. 해당 방송은 총 5부작이며 5월 27일, 6월 3일, 10일, 18일, 25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임영웅은 “상상 속에만 있던 그 공연장에 왔구나”라며 소감을 밝혔다. 그는 프로그램 콘셉트에 대해 “거대한 히어로의 느낌이 아닌 평범한 모습을 보여드리는 그런 건가요?”라고 물었다.

임영웅은 털털하면서도 평범한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뭘 찍을까요?”라는 제작진의 질문에 “다시 자는거요”라고 답해 웃음을 안겼다. 특히 쇼핑몰에서 자신의 머리보다 큰 모자를 착용해 보는 모습에서 임영웅의 머리가 얼마나 작은지도 엿볼 수 있다.

거리에서는 스파이더맨과 반갑게 인사하고 영화에서 볼 법한 멋진 차를 끌고 다니는 등 인간 임영웅의 멋진 모습도 확인 가능하다.

임영웅은 “재미없으면 어쩔 수 없죠. 그래도 보세요 여러분”라며 예능 초보스럽지 않은 멘트를 던져 웃음을 안겼다.

tha93@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