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황철훈 기자] 서울가든호텔이 어린이날을 맞아 특선 뷔페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는 ‘라즈텔라 키즈 파티’를 준비했다.

이태리어로 별을 의미하는 뷔페 레스토랑 ‘라스텔라(La Stella)’에서 열리는 이번 파티는 어린이날인 5월 5일 당일 두 번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어린이날 특선 뷔페 메뉴가 준비되고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참여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로는 ‘색칠놀이’를 비롯해 ‘캐리커처(1부만 진행)’, ‘행운권 뽑기’, ‘산리오 타투 스티커 놀이’ 등이 준비된다. 시간은 △1부 오전 11시 30분~오후 2시 30분까지 △2부 오후 6~9시까지 운영된다.

키즈 파티에 참여한 어린이들에게는 행운권이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테마파크 키자니아 입장권 (성인1인+어린이 1인/1부, 2부 각각 1매),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바니안 패밀리 세트 (우편함이 있는 초콜릿 토끼 이층집 1개-1부/비밀 숲속의 폭포 탐험 세트 1개-2부), 더마룹의 온 가족 마스크팩(1부, 2부 각각 1매)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날 특선 메뉴로는 키즈 소떡을 비롯해 키즈 핫도그, 치킨너겟, 과일 푸딩 등이 마련된다.

라스텔라 임승우 팀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가족 모두가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맛있는 어린이날 특선 메뉴를 즐기시고 더불어 키즈 파티를 통해 소중한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도 선물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라스텔라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안심 스테이크와 사진 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버이날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뷰티 라이프 전문기업 더마룹의 ‘오겟’의 온 가족 마스크팩 100매도 선착순 제공한다. colo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