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주상 기자] 이 계절, 밤하늘의 별이 쏟아질 것 같은 제주 섭지코지로의 낭만적인 여름여행!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가 여름밤, 푸른밤을 위한 패키지를 출시했다. 휘닉스 아일랜드는 4인투숙 로얄 객실에 코지 레스토랑 조식 뷔페, 섭지광장 맥주 무제한 등의 서비스로 여름과 제주를 찾을 고객을 위해 낭만으로 가득한 상품을 선보였다.

또한 온 가족이 제주 밤하늘 아래 라이브 공연도 즐기며 마음껏 놀 수 있는 섭지 광장도 5월에 오픈해 잊지 못할 여름을 선사할 계획이다.

올 여름 섭지코지를 마치 전세 낸 것처럼 즐길 수 있는 상품인 제주 푸른밤 패키지는 휘닉스 아일랜드 푸른밤 패키지는 4인 기준 34평형 로얄객실에 투숙하며 코지 레스토랑 조식뷔페, 최근 오픈한 단지 내 섭지광장에서 저녁시간 즐길 수 있는 맥주 무제한 이용권, 성산일출봉 뷰 민트카페 음료이용권 등이 포함됐다.

투숙객이라면 사계절 온수풀과 아이들을 위한 실내형 놀이터 키즈플레이라운지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실내외 시설을 모두 갖춘 사계절 온수풀은 10시부터 21시까지 운영된다.

휘닉스 아일랜드는 바다에서 불어오는 바람을 맞으며 잔디광장에서 시원한 여름밤을 즐길 수 있는 섭지광장을 최근 오픈했다.

휘닉스 아일랜드의 장재영 총지배인은 “섭지코지라는 제주 천혜의 자연경관을 마치 전세 낸 것처럼 즐기고 만끽할 수 있는 휘닉스 아일랜드에서 올 여름 좋은 추억이 만들어 질 것이다”라고 말했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