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아이브의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가 오늘(16일) 개봉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 소식을 전했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팬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로 포토존과 브랜드관이 마련되어, 팬들이 아이브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는 폭발적인 에너지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K-POP 대표 걸그룹 아이브의 전 세계를 매료시킨 무대를 생생하게 담아낸 첫 번째 콘서트 실황 영화.

개봉 소식과 함께 더욱 뜨거워진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을 준비했다.

오는 20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아이브가 직접 참석하는 개봉 기념 무대 인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무대 인사는 총 5회차로 진행되며, 상영 전과 상영 후에 아이브 멤버들이 직접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아이브 멤버들이 전원 참석해 관객들과 함께 개봉을 기념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팬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이번 무대 인사는 영화관에서 직접 아이브와 만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다.

이어서 16일부터 포토존과 브랜드관을 오픈한다. 아이브의 월드투어 무대를 배경으로 한 다채로운 매력의 모습을 담아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에 설치된 포토존과 브랜드관은 아이브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에너지가 가득한 콘서트 무대를 배경으로 꾸며져 있어, 관객들에게 마치 콘서트 현장에 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특히 포토존은 팬들과 아이브가 함께 하는 순간을 사진으로 담아낼 수 있는 공간으로 아이브 멤버들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를 통해 보는 즐거움뿐만 아니라, 포토존과 브랜드관으로 아이브와 함께하는 특별한 순간을 간직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팬들에게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는 ‘아이브 더 퍼스트 월드투어 인 시네마’는 오늘부터 전국 60여 개 롯데시네마 극장에서 상영된다. socoo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