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디저트 전성시대, 리치한 달콤함!
■건강을 생각한, 액상과당 없는 달콤함!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플레이버365는 오는 11일 오전 8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를 통해 이스라엘산 건조 대추야자 신제품인 ‘킹솔로몬 메드줄 대추야자 선물세트’를 단독 론칭한다.
완성도 높은 달콤함의 킹솔로몬 대추야자 선물세트는 설날을 맞아 색다른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들에게 알맞은 대안이다.
전통적인 한우, 버섯 등의 전통적인 명절 선물과 비교해, 부담없는 가격대에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패키지 포장으로 색다른 명절 선물을 찾는 고객에게 인기 아이템이다.
대추야자는 천연의 달콤하고 촉촉한 100% 건조과일로, 중동 여러 나라에서 생산되는데, 그중 이스라엘산 메드줄 품종인 킹솔로몬 대추야자는 세계적으로 가장 고품질의 프리미엄 제품으로 손꼽힌다.
현재 전 세계 50여 개국에 수출하는 제품으로 국내에 들어오는 대추야자 중 사이즈, 맛, 당도 면에서 가장 고품질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킹솔로몬 공급사인 플레이버365의 이재연 대표이사는 “‘건강하게 혈당 지수를 관리하고 싶은 시니어들에게 나른한 오후의 건강한 에너지 부스터로 대추야자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에서 처음 선보이는 만큼 많은 분들이 대추야자 선물세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가치를 전달하는 명절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대추야자는 달콤 촉촉한 흑 곶감을 연상하는 맛으로, 25브릭스(Brix) 이상의 달콤함을 지녔다. 그럼에도 당절임 식품이 아닌 자연에서 온 그대로의 과일로, 무가당, 무농약, 무방부제인 자연에서 온 달콤 촉촉한 천연 건조과일이다.
달콤한 맛이 일품인 대추야자는 혈당 지수가 낮아 안전한 저지방 에너지원으로 알려져 있으며, 풍부한 섬유질을 함유하고 있어 식후 혈당 수치를 조절해 높아지지 않게 하고, 칼슘, 철, 마그네슘 등의 영양가가 풍부해, 나른한 오후에 하나씩 먹으면, 좋은 에너지원이 되는 제품이다.
특히, 대추야자는 커피, 홍차, 버번 등의 위스키와도 페어링이 좋아, 차 애호가,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롯데홈쇼핑 최유라 쇼 방송에서는 ‘킹솔로몬 메드줄 대추야자 선물세트’를 통한 다양한 요리 연출법을 생생하게 소개한다. 또한 방송 중에는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될 예정이다.
kenny@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