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그룹 올아워즈(ALL(H)OURS)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아드레날린을 폭발시켰다.
올아워즈(건호, 유민, 제이든, 민제, 마사미, 현빈, 온)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Smoke Point(스모크 포인트)’의 더블 타이틀곡 ‘GIMME GIMME(김미 김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어두운 밤 차를 타고 어디론가 급하게 향하는 마사미의 모습을 비추며 시작했다. 이때 반대편 차 안에 있던 온이 자신 옆으로 쏜살같이 지나가는 차를 바라봤고, 마치 추격전이 일어나는 듯한 상황을 보여주며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어 펍 공간에 누군가가 캐리어를 끌고 입장했고, 곳곳의 테이블에 앉아있던 올아워즈 멤버들이 동시에 일어나 격전을 펼쳤다. 올아워즈는 캐리어를 사수하기 위해 치열한 사투를 벌였고, 끝까지 지킨 캐리어를 보여주며 뮤직비디오 티저 엔딩을 장식했다. 올아워즈는 미국 서부 액션 영화를 연상하게 하는 콘셉트로 몰입도를 높이며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GIMME GIMME’는 와일드한 기타 리프를 주축으로 EDM 스타일의 타이트한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가 폭발하는 듯한 느낌의 댄스 트랙이다. 강렬한 에너지를 뿜어내는 멜로디와 반복적인 ‘GIMME GIMME’ 가사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공개됐고, 강한 중독성을 일으키며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곡의 탄생을 기대하게 했다.
‘Smoke Point’는 기름 등에서 발생하는 연기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온도인 ‘발연점’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만큼, 앞서 발매한 미니 1집 ‘ALL OURS(올아워즈)’와 미니 2집 ‘WITNESS(위트니스)’로 달궈진 올아워즈가 마침내 끓어오르기 시작할 타이밍임을 알리는 선언과 자신감을 담았다.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ocool@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