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신보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아이브는 지난 2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스케줄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에 따르면, 아이브는 오는 26일 더블 타이틀곡 ‘애티튜드(ATTITUDE)’의 콘셉트 필름을 오픈하고, 28일부터 31일까지 네 차례에 걸쳐 콘셉트 포토를 게재한다.
또한, 2월 1일에는 ‘애티튜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2일에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 직전까지 팬들의 기대감을 더 높였다.
신보 ‘아이브 엠파시’는 ‘자기 확신’이라는 아이덴티티에서 나아가 보다 다양한 시선에서 ‘공감’을 노래하는 아이브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와 ’애티튜드‘를 비롯해 총 6곡이 담겼다.
아이브는 지난 13일 타이틀곡 ‘레블 하트’를 선공개하고, 각종 방송과 콘텐츠에 출연하며 컴백 열기에 불을 지폈다. 아이브는 ‘레블 하트’를 통해 국내외 주요 음원 차트 최상위권을 휩쓴 것은 물론, 음악방송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2022년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를 시작으로 첫 정규 앨범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첫 미니 앨범 ’아이브 마인(I‘VE MINE)’, 두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까지 4연속 초동 밀리언셀러를 기록한 아이브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2월 3일 세 번째 EP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발매하고 정식 컴백한다.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애티튜드(ATTITUDE)’에는 멤버 장원영이 작사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upandup@sportsseoul.com
자료 : 스타쉽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