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최근 ‘스트레스(STRESS)’로 컴백해 활약을 펼친 가수 청하가 EBS 아이돌 연습생 다비드 봉의 일일 과외 선생님으로 출격한다.
6일 공개되는 EBS 버추얼 아이돌 데뷔 프로젝트 ‘사내수공업 가수 – 다비드 봉’ 7회에는 솔로 데뷔를 앞둔 다비드 봉을 위한 솔로 퀸 청하 선생님의 특별한 수업이 담긴다.
다비드 봉은 청하의 신곡 ‘STRESS’ 안무와 대표곡 ‘Roller Coaster’ 노래를 선보이며 솔로 킹의 자질을 점검받는다. 청하는 데뷔 쇼케이스를 앞두고 고민이 많은 새싹 연습생 다비드 봉에게 진심 어린 조언과 함께 솔로 아티스트로 살아남는 비법을 전수해 준다. 다비드 봉은 자신의 노래로 세상에 힘을 주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히며 눈부신 성장을 예고하기도 했다.
매번 ‘C 등급’만 받던 다비드 봉을 향한 청하의 평가와 솔로 아티스트 선배로서 전하는 따뜻한 이야기들은 오는 3월 6일 목요일 저녁 7시, 다비드 봉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출중한 노래 실력을 가졌지만 밝힐 수 없는 비밀 탓에 버추얼 가수로서의 길을 택한 다비드 봉의 데뷔를 향한 여정 ‘사내수공업 가수 – 다비드 봉’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유튜브 ‘다비드 봉(@david_bongg) 채널과 같은 날 오전 9시 20분 EBS 1TV에서 방송된다. socool@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