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임재청 기자] 그룹 엔카이브(NCHIVE)가 오는 4월 9일 데뷔 1주년을 맞아 싱글 ‘NEVER GIVE UP’을 발매한 후,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특별한 팬콘서트를 선보인다.

엔카이브는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2025 엔카이브 팬콘서트 ‘NEVER GIVE UP’을 개최하며, 팬들과 가까운 거리에서 소중한 시간을 나누겠다고 전했다. 이번 팬콘서트는 엔카이브의 새로운 앨범과 동일한 이름으로 열리며, 팬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팬콘서트에서 엔카이브는 팬들에게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함께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동안 힘든 상황 속에서도 응원해준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파워풀해진 안무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장악력을 바탕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엔카이브는 이번 팬콘서트에서 다채로운 솔로와 유닛 무대를 선보이며, 더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된 이번 공연은 색다른 매력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데뷔 이후, 지속적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엔카이브는 이번 팬콘서트를 통해 팬들과의 끈끈한 유대감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또한, 엔카이브는 오는 4월 9일 신곡 ‘NEVER GIVE UP(꺾이지 않는 마음)’을 발매하며, 국내 팬콘서트와 더불어 2025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2025 엔카이브 팬콘서트 ‘NEVER GIVE UP’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엔카이브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ensier37@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