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는 시간이 설레요”…송가인, “팬들과 평생 가요”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기대하셔도 좋아요. 한 번도 안 보여드린 모습도 보여드릴 예정이에요!”

가수 송가인이 팬미팅을 앞두고 깜짝 스포일러를 전하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그녀의 진심 어린 메시지와 더불어, 감성 가득한 공식 포스터도 함께 공개됐다.

송가인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팬미팅 ‘2025 송가인 팬미팅 “평생” - The 차오르다’의 추가 포스터를 공개했다.

“또 얼마나 울고 웃을지,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설레네요”라는 말처럼, 오랜만의 팬들과의 만남에 진심을 담은 메시지가 전해졌다.

특히 ‘평생’이라는 팬미팅 타이틀은 정규 4집 ‘가인;달’의 수록곡 이름과도 같아 의미를 더한다. 서로를 비춰주는 달빛처럼, 송가인은 팬들과 ‘평생’ 함께하겠다는 다짐을 팬미팅에 고스란히 담았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달을 두 손으로 감싸 안은 송가인의 모습이 담겼다. 달은 어두운 밤을 밝혀주는 가장 가까운 빛이자, 팬들이 송가인에게 보내온 꾸준한 응원을 상징한다.

이번 팬미팅에선 데뷔 첫 공식 응원봉도 공개된다. 노란 초승달이 ‘GAIN’을 감싸 안는 모양의 응원봉은 그녀가 설립한 ‘가인달엔터테인먼트’의 아이덴티티와 연결된다. 팬미팅 현장을 가득 메울 달빛 물결이 벌써부터 기대된다.

이번 팬미팅은 단순한 무대가 아니다. 송가인은 “팬들과 더 가까이 호흡하고 싶다”며 다양한 코너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고품격 무대 구성부터, 팬들과 함께 울고 웃을 수 있는 특별한 순간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kenny@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