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변우석이 명품 브랜드 C사와 함께한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독보적인 섹시미와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했다.
변우석은 17일 자신의 SNS를 통해 화보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변우석은 블랙 레더 셔츠의 윗 단추를 풀어헤친 채 쇼파에 기대 은은한 미소를 짓고 있다.
셔츠 사이로 드러나는 넓은 어깨와 탄탄한 팔 근육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숨길 수 없는 완벽한 피지컬을 자랑한다. 특히 블랙 컬러의 의상과 매치된 세련된 액세서리, 자연스러운 포즈는 변우석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다부진 전완근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와 찢어진 청바지, 올블랙 패션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변우석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촬영 현장에서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호흡을 맞추는 모습도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변우석은 올해 하반기 방영 예정인 MBC 새 드라마 ‘21세기 대군 부인’에 출연을 확정했다. 이 작품은 21세기 입헌군주제가 시행되는 가상의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모든 것을 가진 재벌이지만 신분은 ‘평민’이라 답답한 여자와, 왕의 아들이지만 아무것도 가질 수 없어 슬픈 남자의 신분 타파 로맨스를 그린다. 변우석은 왕의 아들 ‘이안대군’ 역을 맡아, 재벌가 딸이자 평민 신분의 ‘성희주’(아이유 분)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thunde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