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아이브의 장원영이 여름을 맞아 시원스런 패션과 함께 바디라인을 뽐냈다.

장원은은 24일 자신의 SNS 계정에 한 패션 브랜드의 화보 촬영 현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장원영은 립크롭 탱크탑에 가볍게 윈드 브레이커를 걸쳐 입고 있으며 헤리티지 볼캡을 머리에 얹었으며 하의는 데님으로 마무리해 편안한 여름 여행의 분위기를 완성했다.

탱크탑 아래 늘씬한 복부를 드러낸 장원영은 건강미도 뽐내고 있어 누리꾼들의 ‘아름답다’는 칭찬을 이끌었다.

다른 사진에서 장원영은 블랙의 스트래피 립 미디 원피스로 길게 뻗은 자신의 신체 비율을 뽐내고 있으며 레더 플랫폼 샌들을 신어 휴양지에서의 편안함을 강조했다.

언뜻 보이듯 잘록한 장원영의 허리에 맞춰 뒤로 묶여 당겨진 원피스가 인상적이다.

그 외에도 장원영은 멀티 스트라이프 링거티를 입거나 데님 스타일의 미니 원피스 역시 청량하고 시원한 느낌으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2월 미니 3집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발매로 활동을 시작해 4월 30일 일본 요코하마 공연을 끝으로 ‘2025 아이브 팬 콘서트 아이브’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멤버별로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upanup@sport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