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걸그룹 2NE1의 산다라박이 무대에서 파격적인 패션과 함께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산다라박은 5일 자신의 SNS에 “US”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산다라박은 지난 1일 미국 LA에서 열린 ‘헤드 인 더 클라우드 LA 2025’ 공연 무대와 대기실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프로다운 아우라를 발산했다.
특히 산다라박은 스터드 장식이 돋보이는 딥 브이넥 톱에 가죽 코르셋, 그리고 다중 벨트 디테일이 더해진 데님 팬츠를 매치해 강렬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그의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자신감 넘치는 표정, 그리고 독보적인 스타일링이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산다라박이 무대 의상을 입고 트레일러 앞에서 포즈를 취하는 모습과, 공연을 준비하는 백스테이지에서의 자연스러운 순간 등이 담겼다.
한편 2NE1은 지난 1일(현지 시각) LA에서 열린 ‘헤드 인 더 클라우드 LA 2025’ 무대에 올라 글로벌 팬들과 만났다. 산다라박이 속한 2NE1은 오는 7월 일산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서울 2025’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thunde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