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겸 가수 정수정(크리스탈)이 윔블던 챔피언십 관람 인증샷을 공개했다.

정수정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best sunday with @wimbledon @poloralphlauren & strawberries and cream”이라는 글과 함께 현장 곳곳에서 촬영한 여러 장의 사진 및 경기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수정은 세련된 데님 컬러 베스트와 팬츠 셋업 차림에, 랄프 로렌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숄더백을 매치해 눈길을 끌었다.

넓고 화려한 플로럴 오브제 앞에서 테이블에 기대거나, 그린&화이트 스트라이프 벽면, 테마 공간, 테이블 세팅 등 윔블던 특유의 분위기를 배경으로 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정수정은 지난 11일 ‘2025 윔블던 챔피언십’ 관람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했다. 윔블던 공식 의상 후원사인 랄프 로렌의 셀러브리티 자격으로 현장에 참석했다. 특히 윔블던의 명물인 ‘스트로베리&크림’을 언급하며 여유롭고 기분 좋은 일요일의 분위기를 전했다.

한편 정수정이 관람한 윔블던 남자 단식 결승전은 현지시간 지난 13일에 개최됐다. 정수정은 2026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에서 ‘이경’ 역으로 출연해 다양한 연기 활동도 이어갈 계획이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