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가수 제시가 따뜻한 휴양지 발리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근황을 전했다.
제시는 19일 자신의 SNS 계정에 “Bali... you have my heart”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야자수가 드리워진 리조트 수영장을 배경으로 감각적인 리조트 룩을 선보였다. 붉은색 스커트와 블랙 비키니 톱, 선글라스로 연출한 스타일링은 그녀의 군살 없는 탄탄한 몸매와 건강미 넘치는 포즈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팔의 타투와 강렬한 레드 헤어밴드는 제시 특유의 힙한 분위기를 완성하며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했다.



한편 제시는 지난해 9월 자신에게 사진 촬영을 요청하는 한 팬이 일행에게 폭행을 당하는 상황에서 방관하고 자리를 피해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이에 제시는 두 차례 사과문을 발표했으며 지난해 11월 협박 및 범인 은닉·도피 혐의에 대해서 경찰은 ‘혐의 인정이 어렵다’며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이후 제시는 기존 사과문을 삭제하고 활동을 중단했으나 최근 SNS 활동을 재개하고 디지털 싱글 ‘Newsflash(뉴스플래시)’를 발매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자신만의 독립 레이블 ‘언니 컴퍼니(Unnie Company)’를 설립하며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했다.
upandup@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