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그룹 파이브오원(FIVE O ONE)의 김현중이 근황을 공개했다.

김현중은 28일 SNS를 통해 파이브오원 동료 김규종과의 사진을 공유했다. 신당동 떡볶이 골목에서 찍은 사진이다. 김현중과 김규종 모두 편안한 티셔츠 차림으로 카메라를 보며 환하게 웃고 있다. 두 사람의 털털한 일상 패션이 눈에 띄는 동시에 잘생긴 외모가 돋보인다.

김현중과 김규종의 추억이 담긴 떡볶이 골목이다. 김현중은 “금호동 숙소에서 생활하던 시절이었을까? 규종이랑 할 일이 없던 밤이면 신당동 떡볶이 골목에 가서, 어디 떡볶이가 제일 맛있을까 하며 열두 군데 정도를 비교하곤 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당시 자신들의 입맛에 가장 잘 맞는 떡볶이 집을 찾았다며 “단골이 되었는데, 그 당시엔 손님도 별로 없고 빈자리가 많아 참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다”고 돌아봤다.

김현중은 세월이 흘러 해당 떡볶이 집이 이제는 유명 맛집이 되었다면서 “줄을 서지 않으면 먹을 수 없는 유명한 맛집이 되었다. 18년 전 우리의 입맛이 틀리지 않았음을 이렇게 증명해내서 괜히 뿌듯하고, 참 기쁘다”고 전해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김현중은 SS501 멤버였던 김규종, 허영생과 함께 유닛 파이브오원을 결성해 활동 중이다. 최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개최했다.

서울 콘서트를 기점으로 월드 투어를 시작하는 파이브오원은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도 열심히 무대를 준비했는데 뜨거운 호응으로 맞아주셔서 감사하다. 초심을 잊지 않고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콘서트 후 김현중도 SNS를 통해 “이번 멋진 무대를 함께 만들어준 우리 멤버들, 영생이와 규종이에게 진심으로 고마워”라며 “무엇보다도, 2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걸어와 준 사랑하는 팬 여러분, 이 모든 영광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어요. 앞으로 펼쳐질 FIVE O ONE의 미래와 팬 여러분의 앞날을 위해 늘 기도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roku@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