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글·사진 | 이주상 기자] 매력만점의 가수 전소미가 새로운 EP ‘Chaotic & Confused’와 함께 컴백했다.
11일 오후 6시, 전소미의 두 번째 EP와 타이틀곡 ‘CLOSER’가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선공개된 ‘EXTRA’를 포함해 전소미만의 개성이 담긴 다섯 곡이 수록됐다.
뛰어난 보컬 실력과 다국어 구사 능력으로 국내외에서 인정받아온 만능 엔터테이너 전소미는 이번 앨범을 통해 한층 성숙한 아티스트로서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앨범에 수록된 ‘Escapade’와 ‘DELU’의 작사·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프로듀서로서의 역량을 입증한 전소미는 탄탄한 음악적 기반 위에 자신만의 솔직하고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데뷔 이후 꾸준히 보여온 전소미의 매력적인 무대 퍼포먼스와 자유분방하면서도 진솔한 캐릭터는 이번 ‘Chaotic & Confused’라는 앨범 제목처럼 복잡다단한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데 완벽하게 어우러졌다.
특히 전소미 특유의 시원시원한 성격과 팬들과의 진심 어린 소통은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달하는 엔터테이너로서의 진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티저 이미지와 샘플러 공개로 이미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전소미의 이번 컴백은, 전소미가 가진 음악적 재능과 독보적인 매력이 한층 더 발전된 모습으로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rainbow@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