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배우 이선빈이 하와이에서의 여유로운 휴가를 즐기고 있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선빈은 17일 자신의 SNS에 다양한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선빈은 하와이의 따뜻한 햇살 아래, 캐주얼한 스타일로 자연스럽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휴식을 만끽하고 있다.
밝은 오렌지색 서프보드 옆에서 거울셀카를 찍거나, 야경이 아름다운 루프탑에서 두 팔을 활짝 펼치고 도시의 빛을 만끽하는 모습, 독특한 디자인의 체리 거울 앞에서 소품을 활용하는 등 다양한 무드가 담겼다. 또 한 장에서는 푸른색 크롭탑과 와이드 데님 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원한 음료를 즐기고 있어 이선빈 특유의 건강미와 세련된 패션 감각이 돋보인다.
특히 이선빈은 사진마다 우월한 비율과 늘씬한 실루엣을 자랑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선빈은 2016년 JTBC 드라마 ‘마담 앙트완’으로 데뷔한 뒤, 영화 ‘노이즈’(지난 6월 25일 개봉)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이선빈은 배우 이광수와 2018년 SBS 예능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은 후, 같은 해 12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공개 커플로 자리매김했다. thunder@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