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가수 전소미가 미니 2집 ‘Chaotic & Confused’ 타이틀곡 ‘CLOSER’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전소미는 지난 18일 자신의 SNS를 통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슬라이드는 무엇인가요? 1,2는 힘들다”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미는 반짝이는 은색 시퀸 드레스와 독특한 주얼 장식의 목걸이, 헤어 액세서리를 착용해 판타지와 미래적인 분위기를 한껏 연출했다. 드레스는 한쪽 슬릿과 길게 늘어지는 꼬리 장식으로 섬세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자랑했다. 플랫폼 힐 부츠와 어우러진 스타일링은 강렬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완성했다.



촬영 현장은 신비로우면서도 감각적인 공간에서 진행됐으며, 커브드 벽과 빛이 쏟아지는 원형 천장, 뒷배경의 백조 그림 등 영화 속 한 장면 같은 몽환적 비주얼이 돋보인다.
특히 마지막 사진에서는 붕대를 감은 하트 이모티콘을 활용해 촬영의 고단함을 유쾌하게 표현해 웃음을 선사했다.
전소미는 지난 11일 미니 2집 ‘Chaotic & Confused’ 타이틀곡 ‘CLOSER’를 발매,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타일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다. thunde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