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박진업 기자]‘케데헌 진우’ 안효섭이 눈부신 비주얼을 공개했다.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이하 케데헌)의 주연 ‘진우’역의 더빙을 맡으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배우 안효섭은 9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하며 매력을 발산했다.
안효섭은 사진 속에서 캐주얼한 데님 셔츠부터 시크한 가죽 셔츠와 와이드 팬츠까지, 다채로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특히 커다란 천사 날개 소품을 활용한 사진에서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동시에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조명 아래 빛나는 그의 뚜렷한 이목구비는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서의 비주얼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최근 안효섭은 ‘케데헌’에서 ‘사자보이즈’의 리더 ‘진우’ 역을 맡아 능숙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목소리 연기를 성공적으로 소화해 냈다. ‘케데헌’이 글로벌한 인기를 얻으며 안효섭의 주가 역시 수직 상승했다.
최근에는 ‘케데헌’의 흥행에 힘입어 인도네시아 방송에 출연하고, 현지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치는 등 활발한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케데헌’ 외에도 안효섭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의 주연 ‘김독자’ 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했으며 현재 SBS 드라마 ‘오늘도 매진했습니다’를 차기작으로 촬영 중이다.
upandup@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