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최승섭기자 ] 가수 웬디가 상큼한 매력으로 컴백했다.
웬디는 11일 자신의 SNS에 “‘Cerulean Verge’” 그리고 “‘Fall into the Sunkist. Run into the Sunkiss’”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웬디는 소파에 앉아 귀여운 파란색 쿠션을 들고 V 포즈를 취하는 일상 속 친근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광고 촬영중인 웬디는 핑크빛 배경 앞에서 과감한 디자인의 시스루 미니드레스와 독특한 블랙 플랫폼 슈즈를 매치해 트렌디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긴 웨이브 헤어와 자연스러운 포즈, 환하게 웃는 표정이 웬디 특유의 상큼하고 밝은 에너지를 보여준다.
웬디는 지난 10일 세 번째 미니앨범 ‘Cerulean Verg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이번 앨범은 웬디가 아티스트로서 자신만의 컬러와 정체성을 음악적 서사로 담아낸 작품으로, 타이틀곡 ‘Sunkiss’를 비롯해 ‘Fireproof’, ‘EXISTENTIAL CRISIS’, ‘Hate²’, ‘Chapter You’, ‘Believe’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타이틀곡 ‘Sunkiss’는 얼터너티브 팝 장르로 구성되어,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는 두근거림과 떨림을 감각적으로 표현해 웬디의 성장과 음악적 변신을 한층 더 보여준다. thunder@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