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는 27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올리브영 온라인몰 ‘올영라이브’를 통해 ‘주토피아2 에디션’ 색조 제품 6종을 최대 36%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는 특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주토피아2 에디션’의 △겟잇 틴트 워터풀 시럽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퍼펙트 립스 쇼킹 립 △치크톤 립 앤 치크 듀오 밤 △아이톤 도넛 아이섀도우 팔레트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 등 총 6종이 포함되며, 구매 금액 및 제품 종류에 따라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겟잇 틴트 워터풀 시럽, 겟잇 틴트 워터풀 버터, 퍼펙트 립스 쇼킹 립 중 1가지 이상 구매 시 워터풀 시럽 미니 틴트(캣츠 핑크)를, 도넛 아이팔레트 구매 시 브러쉬 5종 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치크톤 립 앤 치크 듀오 밤 또는 스킨톤 픽싱 커버 쿠션을 구매하면 클렌징 티슈를 제공하며, 누적 구매액이 3만원 이상인 구매자 전원에게 플럼퍼 1종을 랜덤 증정한다.

라이브 중 구매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주토피아2’ 관람권 50매를 증정하며, 가장 높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세부 퍼시픽 왕복 항공권이 제공된다.

토니모리의 ‘주토피아2 에디션’은 인기 색조 제품에 주디와 닉 캐릭터를 적용하고, 영화 속 도넛 및 ‘팝시클(Pawpcicle)’ 아이템을 모티브로 한 용기 디자인이 특징이다. 지난 11월 1일 온라인몰 출시 직후 2시간 만에 주요 품목이 매진됐으며, 올리브영 홍대 타운 팝업스토어 역시 오픈 첫날부터 방문객이 몰리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주토피아2 영화가 큰 호평을 받으며 관련 제품에 대한 문의가 늘어나 라이브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올리브영 한정 제품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획전인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wsj0114@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