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 조선경 기자] 밴드 DAY6(데이식스)의 원필이 시즌송 티저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DAY6는 12월 15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러빙 더 크리스마스)를 발표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그룹 공식 SNS에 성진과 영케이(Young K)의 티저를 오픈한 데 이어 11일 오후 원필의 어드벤트 티저를 게재했다.
티저에는 원필의 캘린더 커버, 보이스 메세지, 손 글씨, 개별 포토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담겼다. 공개된 이미지 속 원필은 선물상자를 머리 위로 올려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원필은 음성메시지를 통해 “마이데이(팬덤명) 따뜻한 겨울 보내고 있나요? 생각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우리 마이데이를 위한 선물 ‘Lovin’ the Christmas‘를 준비했는데 12월 15일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올해도 저희 DAY6 옆에 있어줘서 너무 고맙고 사랑합니다. 같이 든든한 크리스마스 보내봐요. 메리크리스마스”라는 음성메시지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새 디지털 싱글 ‘Lovin’ the Christmas‘는 ’모든 순간을 노래하는 밴드‘인 DAY6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송이다. 원필은 손글씨로 가사 “Fallin‘ in love with Christmas 사랑이 넘치니까 따스한 겨울”을 선보이며 시즌송 ‘Lovin’ the Christmas’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새 디지털 싱글 발표에 이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2025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를 개최한다.
전석매진을 기록한 이번 콘서트는 무대를 중심으로 360도 개방되어 풍부한 공간감을 선사한다. 마지막 공연일인 21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한다.
한편, DAY6의 새 디지털 싱글 ‘Lovin’ the Christmas‘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eternal@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