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쵸
MBC ‘일밤-애니멀즈’의 ‘OK목장’에서 야생동물 서열 1위에 등극한 당나귀 산쵸.제공|MBC

산쵸3
MBC ‘일밤-애니멀즈’의 ‘OK목장’에서 야생동물 서열 1위에 등극한 당나귀 산쵸.제공|MBC


[스포츠서울]MBC ‘애니멀즈-OK목장’에서 기존 서열 1위인 타조 ‘쪼싸’를 제치고 단숨에 서열 1위로 우뚝 선 동물이 등장했다.

오는 8일 방송할MBC ‘일밤’의 ‘애니멀즈-OK목장’에서 큰 눈과 예쁜 외모, 순한 성격으로 사랑받았던 당나귀 ‘산쵸’가 주인공으로, 야생동물 사이에서 서열 1위에 등극한다.

‘산쵸’는 멤버들과의 아침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모습을 보였으며 OK목장의 동물조련 1인자인 윤도현을 향한 회심의 뒷발차기로 불편한 심기를 제대로 드러낸 건 물론 언제나 붙어 다니며 잠까지 같이 잤던 돼지 ‘신통이’와 ‘방통이’를 괴롭히기 시작했다.

전문가를 통해 다소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된 멤버들은 ‘산쵸’를 위해 청보리밭 위에 울타리를 치기로 결정했는데, 호기롭게 시작한 처음과는 달리 파고 또 파도 생각만큼 쉽지 않은 삽질(?)에 다소 험악한(?) 분위기가 만들어졌다고 한다.

과연 멤버들은 ‘산쵸’를 위한 울타리를 완성할 수 있을까? 그리고 오락가락 종잡을 수 없는 ‘산쵸’의 마음을 가라앉힐 수 있을 지 기대감이 증폭된다.

한편 애니멀즈 속 ‘OK목장’ 코너는 YB 윤도현, 배우 조재윤, 개그맨 김준현, 슈퍼주니어 은혁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양, 당나귀, 돼지, 거위, 송아지, 염소, 타조 등 야생동물들과 은밀한 동거생활을 펼치는 동물 교감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조현정기자 hjcho@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