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속 자연친화적 명품 타운하우스, 도시, 자연, 사람이 공존하는 주거명작!

광주 수완지구 캐슬위너스

나날이 상승하는 전세 가격과 주택 매매 가격으로 가계에 부담이 되는 가운데 내년에도 가격 상승 기조가 유지될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되고 있다. 이런 추세 속에서 자연친화적인 웰빙 공간을 선사하는 광주 수완지구의 ‘캐슬위너스’(대표 김영선)가 은퇴를 앞둔 베이비부머나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젊은 층 사이에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김영선 대표가 운영하는 (주)아이비주택개발에서는 탁월한 시공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광주광역시에서 인구가 가장 많고 광주시민들이 가장 선호하는 수완지구에 신개념의 단독형 타운하우스를 건립한다.

캐슬위너스 김영선 대표
캐슬위너스 김영선 대표

이곳은 젊은 세대의 다양한 니즈를 적극 반영하며 고급 마감재를 사용해 품위를 더한 프리미엄급 주택이다. 건축가가 디자인한 자연과 인간이 소통하는 공간 설계로 대자연의 넉넉함을 담았고 교통, 편의, 교육 등 생활 인프라가 잘 구축된 주거입지를 고루 갖추었다.

여기에 전세대 남향배치로 설계되어 전망과 채광을 극대화하고, 층마다 공간의 효율성 및 프라이버시를 고려한 독립구조로 짜임새 있는 공간을 연출 하였다. 이외에도 도심속 정원을 조성했고 단지 주변에 피톤치드를 다량 방출하는 편백나무 숲이 있어서 산림욕을 즐길 수 있다.

따라서 ‘캐슬위너스’는 주택 분양 시장에서 친환경 도시 브랜드를 대표하는 블루칩으로 떠오르며 투자 수익성과 미래 자산 가치를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김 대표는 “21세기 들어 주거 공간의 패러다임이 투자에서 주거의 가치를 창출하는 개념으로 변화하고 있다”면서 “전원주택에 대한 로망을 실현시켜 줄 ‘캐슬위너스’에 대한 청약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선착순 동 및 호수 지정중”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ussu@sportsseou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