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 중고차 시장이 날로 성장하며 중고차는 단순히 사용했던 차, 오래된 차의 개념에서 벗어나 엄연한 차량 내 독립적인 카테고리를 지칭하는 대명사로 자리잡았다. 중고차 시장의 거래 규모가 신차 거래규모를 뛰어 넘은 것이 이를 방증한다.
이렇게 성장하는 중고차 시장에서는 중고차 매매업체, 중고차 딜러 등 실제 거래를 주관하는 주체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하다. 특히 중고차 시장을 가장 크게 망가뜨린 주범인 허위매물은 중고차 거래 시 피해야 할 요소로 꼽힌다. 중고차를 사고 팔 때 허위매물 없는 중고차업체를 찾는 것이 제 1의 원칙이 된 것이다.
허위매물 없는 안산중고차 업체로 유명한 더블제이카(http://더블제이카.com) 최재호 대표는 “중고차는 차보다 딜러나 중고차 매매업체를 먼저 보고 선택해야 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우리 역할이 크다고 알고 있다”며 “오랜 기간 안산시중고차, 시흥시중고차 대표업체로서 사업을 해온 만큼 고객신뢰도를 최우선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인정을 받고 있어 매매업체의 중요성이 크다는 것을 새삼 느끼는 중”이라고 전했다.
안산시, 시흥시 내 마트자동차매매단지, 경기자동차매매단지, 라성자동차매매단지 등 여러 유명 자동차매매단지를 사업범위로 하고 최고가 매입, 최저가 판매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 더블제이카는 중고차 거래 시장에서 가장 문제시 되던 허위매물을 전혀 두지 않아 기존 고객의 재이용이나 신뢰를 통한 소개거래가 많기로 유명하다. 특히 거래가 성사되는 차량은 옵션과 사고유무를 자체적으로 점검하고 차량 인계 전까지 최종 점검을 통해 사후 이상여부까지 보장하고 있다. 중고차할부로도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이 낮은 이들도 저금리로 이용할 수 있다. 더블제이카는 홈페이지에서 등록된 차량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10-9150-0486)로도 문의 가능하다.
<뉴미디어팀 news@sportsseou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