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서울 김도형기자] 가수 MC몽이 전격 컴백했다.
MC몽은 오늘(2일) 자정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7집 앨범 'U.F.O'를 발표했다.
'U.F.O'의 타이틀곡은 '널 너무 사랑해서', 눈물' 등 총 두 곡이다.
'널 너무 사랑해서'는 첼로와 피아노의 서정적인 선율에 일렉트릭 신스가 어우러져 어쿠스틱의 따뜻함과 감각적인 일렉트로닉 느낌을 동시에 들려주는 곡이다.
'눈물'은 감성적이고 공간감 있는 비트와 록 적인 기타 음향, 스트링 등의 악기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솔직함 속에 녹아 있는 슬픈 가사 말과 대비되는 경쾌한 리듬이 특징이다.
MC몽의 이번 정규 7집 U.F.O는 총 13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이미 피처링 참여로 화제가 된 에일리, 정은지에 이어 대세 걸 그룹 여자친구의 은하, R&B계의 신성 베이빌론, 김태우, 수란, 박보람 등 장르 구분 없는 폭넓은 피처링 군단이 대거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아이 러브 유 오 땡큐(I love you oh thank you)', '소 프레시(So fresh)' 피처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김태우와 또 한 번의 컬래버레이션이 큰 관심을 끌고 있다.
MC몽의 정규 앨범은 지난 2014년 11월 정규 6집 앨범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 이후 2년 만이다.
당시 군 문제로 사회적 이슈를 몰고온 후 첫 번째 발표하는 앨범이었는데, 큰 관심 속에 차트 올킬을 기록한 바 있다.
이번에도 대중의 관심과 질타를 동시에 받는 가운데 음원 강자 다운 면모를 과시할지 주목된다.
뉴미디어국 wayne@sportsseoul.com
사진ㅣ뮤직비디오 캡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