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tach(1)

[스포츠서울 이지석기자]‘우리 결혼했어요’가 전무후무 역대급 설 특집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았다. 슬리피-이국주&최태준-윤보미&공명-정혜성은 한 지붕 세 가족, 완전체 부부모임과 더불어 곱게 한복을 차려 입고 스튜디오 나들이까지 하며 즐거움을 배가시킨 준 것. 특히 이들은 친형제 같은 모습을 선사, 설에 꼭 어울리는 특집을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힘입어 ‘우리 결혼했어요’는 동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기획 서창만 / 연출 허항, 김선영)는 설 특집으로 슬리피-이국주&최태준-윤보미&공명-정혜성의 설 맞이 부부 모임 현장이 공개됐다. 최태준-윤보미&공명-정혜성은 슬리피-이국주의 초대를 받은 것. 이들은 같이 잔칫상을 차려서 먹고 볼링 대결로 친목을 다지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이와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 부부들이 스튜디오에 출연, 함께 영상을 보고 이야기를 나누며 설 맞이 잔치를 제대로 즐겼다. 29일 시청률 조사회사 TNMS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의 시청률은 수도권 기준 5.3%를 기록,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설을 맞아 부부 동반 모임을 가진 슬리피-이국주&최태준-윤보미&공명-정혜성의 모습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들의 만남은 실제 설에 형제들이 집으로 모이듯 가족 같은 모습이었던 것. 슬리피-이국주가 첫째, 최태준-윤보미가 둘째, 공명-정혜성이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하며 하나로 버무려지는 모습은 훈훈함과 동시에 웃음을 만들어냈다. 슬리피-이국주는 설빔을 입고 요리를 하며 가족들을 맞았고, 다른 부부들이 올 때마다 인자한 미소로 따뜻하고 반갑게 인사를 하며 묘한 분위기를 만들어냈다.

이날 방송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슬리피-이국주의 첫 뽀뽀. 윤보미는 슬리피-이국주에게 볼뽀뽀를 요청했고, 두 사람은 부끄러움에 얼굴이 발그레해졌다. 윤보미는 “5초 정도 해주세요”라며 휴대전화 카메라를 켰고, 슬리피가 이국주의 볼에 뽀뽀를 하며 공식적인 첫 뽀뽀가 이루어진 것. 슬리피-이국주의 첫 뽀뽀로 스튜디오는 초토화가 됐고 분위기는 더욱 화기애애해졌다.

한편, ‘우리 결혼했어요’는 운명처럼 부부로 만난 슬리피-이국주, 최태준-윤보미, 공명-정혜성 커플의 좌충우돌 결혼생활이 격한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monami153@sportsseoul.com

사진 |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화면 캡처